“자연과 사람이 함께 만나는 시간”… 청소년재단에서 강좌
워싱턴청소년재단(이사장 김범수 목사)은 지난 20일(토) 추수감사절을 맞아 추수감사절에 장식할 수 있는 “가을 탁상용 장식품(Fall Mason Jar)”을 만드는 수업이 있었다. 가을의 낙엽을 병에 붙이고 병안에 초를 넣어 가을의 멋과 기분을 낼 수 있는 조용한 창작의 시간을 가졌다.
청소년들과 함께 팬데믹으로 인해 잠시 잊을 수 있는 자연과 예술의 감각을 다시금 일깨우는 시간을 가짐으로 어려운 시기에 몸과 마음을 함께 휴식하며 만나지 못했던 친구들을 가까이서 만나서 활동할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을 가진 것이다.
이 수업을 지도한 Minji Kim(프로그램 디렉터 겸 멘토)은 “우리 모두는 모든 것을 만들고 즐길 수 있는 많은 가능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지치고 힘든 학생들이 어려운 시간들을 이겨낼 수 있는 방법이 자연과 사람이 함께 만나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고 했다.
다음 12월 18일(토) 오후 4시에는 성탄절 행사로 크리스마스 장식 만들기(Ornament)와 크리스마스 진저 브래드(Ginger Bread) 만들기 수업이 있다.
모든 수업의 참여인원은 20명으로 제한된다. 또한 내년 봄학기(1월부터 6월) 방과 후 수업 프로그램(ASWS)을 위한 영어, 수학, SAT 과목 등록을 받고 있으며 등록비는 SAT의 영어, 수학, 각 과목 200달러, 전 학년 영어, 수학은 각 120달러이다.
주소 7408 Muncaster Mill Rd,.
Gaithersburg, MD
문의 (240)722-7198 프로그램 디렉터 wyf7408@gmail.com
Comentá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