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여름 방학 영어 수학 과외와 청소년지도력 향상을 위한 멘토링과 그룹 활동 프로그램을 진행
워싱턴청소년재단(이사장 김범수 목사)는 2021년 여름 방학을 맞이하여 영어 수학 과외와 청소년지도력 향상을 위한 멘토링과 그룹 활동 프로그램을 진행 중에 있다. 영어 수학은 10명의 교사들이 50명의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으며 멘토링과 그룹활동은 ZOOM과 야외에서 활동하고 있다. 특히 야외 그룹활동은 art class, cooking class 피자 파티 그리고 미니 올림픽과 하이킹 프로그램이 있다. 지금까지 art class 와 cooking classs를 진행하였다.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해서 다소 주춤해진 프로그램을 조금이나마 활성화하기 위해 ZOOM platform 과 야외활동을 겸비하여 워싱턴지역의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의 끈을 풀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사장 김범수 목사는 “워싱턴청소년재단이 할 수 있는 대로 청소년들에게 학업과 자기개발과 인격형성을 위해 도움을 주는 명실상부한 청소년기관으로 계속 성장하길 바란다”고 했다. 특히 이번 월요일에 가졌던 Cooking CLass는 학생들과 김밥 만드는 시간을 가졌다. 김밥 만들기 시간에 뉴욕에서 요리학교를 졸업한 Serin Kim Chef를 초청하여 학생들과 재미있게 스스로 김밥을 만들고 맛있게 먹는 시간을 가졌다. 참여한 학생들에게는 Tshirts와 텀블러를 선물로 증정한다. 특별 그룹 활동에는 70명이 참석하고 있다.
여름행사 참여문의: 240-722-9198(프로그램 디렉터)
Comments